🕚 2023/🇬🇧 LONDON

이준혁 손흥민 그리고 침착맨

무넌 2023. 6. 20. 06:35

 

갑자기 미친 날씨가 되어버린 나라 후드티 입다가 하룻밤새 나시 입어야 됨; 분명 한국에 비하면 이정도는 아무것도 아닐텐데 더 쨍쨍한 느낌이다

 

대기 오염이 심하지 않아서 햇빛을 막아주는게 없는걸까?

 

 

 

범죄도시 1나도 안본 내가...

 

 

 

자막이 영어+중국어 두개가 겹쳐 나오고 일본어 할 때는 추가로 한국어 자막도 나오고 난리 난리 쌩난리

 

관 안에는 진심 한국인 밖에 없었음 나갈 때 문 잡아주시는데 땡큐라고 하기 민망할 정도로 서로 한국인임을 알고 있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라디오도 나오고 유퀴즈도 나오고 놀토도 나오고...비숲 시즌3만 나오면 딱이다 (+ 서동재 주연 스핀오프 드라마 제작한다고요? 흠...비숲을 기대했지만 기왕 나오는거 뇌절소리 안듣게 잘뽑히면 좋겠다)

 

 

 

렌즈 뭐야 아이돌이야? 진자 살벌하게 잘생겼네;;;

 

 

 

맞아맞아

배우 좋아하면 느끼는 건데 토렝이 시절로 돌아가고 싶을 떄가 있ㄷ 3분 나오는 필모도 싹다 보던 그시절...

 

 

 

검색유입 이렇게 많은거 처음봄;;; 스핀오프 낼만한데? 노젓자~~~

 

 

홍콩반점 영국진출 소취

 

유명한 징기스칸...두번은 안갈듯^^

나도 해쭈처럼 나중에 집에서 짜장면 만들어먹고 그렇게 될까?

 

 

 

인절미빙수는 맛나다~

 

 

 

학교종이 썡쌩쌩

안유정이 나 초딩때로 돌려 보낸거야...

 

 

 

엄지렐라 폼 미쳤다

 

 

 

골 많이 터지진 않았는데 결승이라 걍 재밌음

 

 

덕배만 트로피에 뽀뽀 안하고 지나갔어ㅠㅠ...30분 대에 부상으로 교체돼서 얼마나 속상하던지

 

 

 

끝나고 같이 햄버거 먹고 첨으로 12시 지나고 집에왔다

1존에서 돌아오는 길엔 사람이 많았다 휘유! 그래도 경계심 맥스로 누군가의 일행인척...가방 꼭 잡고 옴

 

 

벤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X트넘은 선수가 탈장인데 어떻게 그걸 참고 뛰게함? 수술을 영국에서 했다는데 또 한국으로 불러? 어차피 경기도 못뛰는데ㅡㅡ

하...정말 슈스의 삶이란...

 

 

 

부러워서 트X터 접습니다

 

 

 

진짜 지메 깨우는거 쉽지 않은데...그걸 해내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룡 좋아~~~

 

출근 전 마지막 백수 주말이 소중해져서 무작정 안가본 박물관 가기

사실 테이트모던 가고 싶었는데 레일카드랑 오이스터 연결을 아직 안해서...버스로 존버 중이라 버스타고 갈 수 있는 곳으로 감

 

 

우주 좋아~~~

 

자연사 박물관 공룡 인형에 18파운드 쓸만 한가요? 인형 하나 갖고싶읍니다

 

 

 

작은 공간에 마련된 전시였는데 너무 좋아서 한참 있었다

아이슬란드에 대한 꿈은 커져가고

 

 

 

역사엔 관심 없고 2년 전에 근교 바닷가 마을 찾아보다 가고 싶었는데 못갔던게 생각나서 다녀왔다

 

 

 

당연히 브라이튼 보다 조용하고 볼거리도 적지만 부동산 광고보고 여기서 살고 싶다는 생각을 잠깐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치만 모든 곳이 4G 밖에 안돼서 포기!

 

 

 

다행히 비가 오기 전에 카페에 가서 책을 읽었다

 

 

 

비오는날 아직 까진 안싫고 좋다

근데 올때 역방향 멀미해서 쪼끔 고생함

 

 

 

모게요~~~

 

 

로제떡볶이랑 계란장!

 

순식간에 뚝딱뚝딱 만들고 어찌나 기쁘던지...개맛없는 쌀 드디어 다먹고 한국쌀 먹는데 진짜 너무 맛있다

욕심이 점점 많아져가지고 여러 재료 사재기 해서 냉장고 자리가 모자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넷플릭스 구독 멈추고 침착맨 백색소음으로 하루 종일 틀어놓는 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햄튜브가 맨날 업로드 해주면 안그래도 되는데!😭

 

 

내가 조아하는 아이스크림

 

일기 올리기 전에 다시 읽어 보는데 수상하게 영국과 관련 없는 삶을 살고 있는거 같은건 기분 탓일까? 그치만 사람은 다 익숙해지기 마련이지

 

첫 출근 후기 : 아이스 마셔라 존말할때...안덥니? 케이팝 케이드라마 유행이 문제가 아니라 아아를 유행 시켜야만.

바리스타로 지원했는데 사실 라떼아트는 제대로 배워본적이 없어서 하트말고 자꾸 ㅈ을 그려도 참아주는 헤드 바리스타 감사하다~

'🕚 2023 > 🇬🇧 LOND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웸블리 블러 콘서트 후기  (1) 2023.07.09
첫 출근을 시작으로 사라져버린 내 이주일  (2) 2023.07.06
알바를 구했다  (2) 2023.06.17
요리왕 거지쿵야  (4) 2023.06.09
  (2) 2023.05.28